본문 바로가기

맛집

혜화 수제버거, 도넛 버거 먹으러 혜화동 버거로 고고!

반응형

선생님들과 오랜만에 외식

우리가 고른 메뉴는 바로 수제버거 :D

평소 버거를 좋아하는 나의 픽이었돠

그중에서도 대학로에서 가장 핫한 수제버거 맛집인

혜화동 버거에서 먹기로 함!

*혜화동 버거는 매주 월요일마다 휴무임

가게 인테리어는 매우 깔끔쓰

좌석도 편안하고 자리마다 케첩이 있어서 좋댜

우리가 주문한 버거는

도넛 버거 / 클래식 치킨 버거 / 클래식 치즈 버거

혜화동 버거에서 가장 유명한 버거는

바로 도넛 버거, 이름만 들어도 궁금하쥬?

클래식 치즈 버거

내가 주문한 클래식 치즈 버거

갠적으로 피클을 싫어해서 따로 피클은 빼 달라고 함!

세트로 주문해서 감튀와 스프라이트도 같이 나옴

(세트 +5,500원)

치즈 버거 패티 너무 맛나댜

치즈와 패티만 들어 있어서

초딩 입맛인 나에겐 딱 좋았음

클래식 치킨 버거

어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치즈 버거도 맛있었지만

갠적으로 치킨 버거가 더 맛있어 보였음

도넛 버거

 

보기만 해도 핵 고칼로리 일 것 같은 ㅋㅋㅋㅋㅋ

이름부터가 도넛 버거면 이미 말 다했쥬?

도넛 버거 시킨 선생님이 양심상 감튀는 못 먹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킹정)

 

안에는 건강한 재료들이 듬뿍 들어가 있음

먹어본 선생님에 의하면,

단짠단짠의 정석이라고 함

다음엔 나도 도넛버거를 도전해봐야쥐

혜화 수제버거 찾으시면 혜화동 버거 추천해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