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로와인바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을지로 녁

반응형
​​을지로와인바 추천, 을지로 녁

 

 
 

 

을지로 녁은 힙지로에 위치한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파스타와 뇨끼 맛집인데요, 연구실 선생님께서 예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고 하셔서 예약하고 다녀왔답니다 :)

위치는 을지로3가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구요

외관부터 눈에 띄는 곳이라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을지로 녁은 캐치테이블로 예약가능)

을지로 녁 가격 및 메뉴

 
 
 
 

같이 온 선생님이 꼭 먹어보고 싶어 하셨던

을지로 녁의 시그니처 메뉴인 그라디언트

뇨끼 그리고 트러플 라구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 편이었는데 비주얼보면

왜 비싼지 어느정도 이해가 가는 비주얼이에요

 
 
 
 

가게 내부는 어두운 편이구요 저흰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자리가 셋팅되어 있었어요 겨울에 갔는데

외투 걸어두는 곳도 따로 있고 자리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을지로와인바 갬성 가득한 와인잔이 자리마다 있구요

식기들도 어찌나 이쁘던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접시 뒷면을 보니 영국 식기더라구요 :)

 

을지로 녁 콜키지 병당 20,000원

 
 

저희는 연구실 선생님이 따로 와인을 준비해 오셔서

콜키지를 이용했는데요 콜키지 20,000원이었어요

센스있는 선생님 덕분에 맛있는 와인까지

분위기도 좋고 콜키지도 이쁘게 해주셔서

을지로와인바 느낌 제대로 나더라구요 :)

저희가 마신 와인은 화이트 포트

달달하지만 도수가 세더라구요 허허

그라디언트 22,000원

직원분께서 소스를 뿌려주시는데 너무 신기해요

소스는 바질드레싱이구요 가운데 관자와 애호박

가지 방울토마토 등등 건강한 재료들이 들어있어요

 

적당히 구운 관자가 입에 넣는 순간 녹아요

평소에도 관자를 좋아하는데 을지로 녁 관자는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4개만 있는게 너무 아쉬움

세명이서 하나씩 먹고 하나는 나눠먹었어요

위에 견과류는 호두랑 잣이구요 견과류 싫어하는데

다채로운 야채랑 소스랑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트러플 라구 파스타 30,000원

트러플이 잔뜩 들어간 라구 파스타에요

파스타 면이 생면이라 정말 부드럽고 크림소스가

트러플이랑 잘 어울려서 계속 먹고 싶더라구요

제가 먹어본 라구 파스타 중에 베스트였어요

버섯라구 살시치아 뇨끼 30,000원

양송이 느타리 새송이버섯이 들어간 버섯 뇨끼

버섯향 가득하고 밑에 깔린 크림소스도 맛있어요

뇨끼 식감도 부드럽고 겉면이 바삭하게 구워져서

쫀득한 식감보단 부드러운 식감에 더 가까워요

메뉴가 전체적으로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비주얼도 훌륭하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

을지로데이트 계획하시는 분들 을지로 녁 오셔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