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혜화 인도요리 맛집, 머노까머나에서 인도커리 먹은 후기

반응형

대학로에 위치한 인도요리 전문점 머노까머나

이미 이전에도 온 적이 있지만 이번에 제대로

포스팅하려고 맘먹고 옴 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선생님들이랑 다같이 왔을 때도

기억이 좋았어서 이번에도 역시 인도요리는

머노까머나에서 먹으려고 다시 옴!

안녕? 여긴 머노까머나야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인도 스멜

 

인테리어도 완전 인도인도스럽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무엇보다 쾌적함

 

 

선생님과 둘이 와서 머노까머나 B세트 주문

커리는 순한 맛의 치킨 마카니로 주문했다 :)

제일 눈에 확 띄었던 타지마할

음식 나오기 전에 그림만 쳐다봄 ㅋㅋㅋㅋ

세트 메뉴 중 가장 첫 음식은 치킨티카

이게 진짜 내가 지금까지 먹은 인도 치킨 중에

제일 맛있었음! 옆에 소스에 찍어먹으면 jmtgr

원래 탄두리 치킨 안 좋아하는데 여기선

치킨티카는 무조건 주문하는 걸로!

레몬도 살살 뿌려주면 더 맛나쥬

그린 샐러드도 신선하고 귤도 맛있음

샐러드 소스가 망고 소스인지 상큼한 맛이 나는데

그린 샐러드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

사이드로 나오는 반찬인데 와우

저 김치같은 것이 엄청 맛있음!

김치는 아닌데 아삭하고 살짝 달콤하고 맛남😋

라씨는 선택아닌 필수

라씨도 지금까지 먹은 라씨중에 젤 맛있었다

(아니, 여기 왜 하나같이 다 맛있냐거..)

그리고 드디어 치킨 마카니

순한 맛으로 주문하길 정말 잘했다!

가뜩이나 양도 많아 배부른데 물로 배 채울 순 없지

난은 플레인 난인데 난만 먹어도 맛있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림

한 명은 밥을 좋아하고 다른 한 명은 난을 좋아해서

각각 하나씩 잡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난 한번만 먹어보쟈

커리에 듬뿍 찍어 먹으면 넘 맛있쟈나

난 안에다 싸먹어도 jmt

밥 좋아하는 밥순이는 밥에 커리 올려먹으면

너무 맛있자냐,,한 입 먹고 밥에 커리 다 비벼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도요리 참 좋아하는데 여기는

너무 추천할 정도로 인도의 향기가 느껴지는

찐 커리 맛집이었다!

대학로 인도요리 맛집 머노까머나로 커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