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릉 맛집, 바람난 오리 궁뎅이에서 몸보신하고 왔어요

반응형

정릉 맛집, 오리주물럭이 맛있는 바람난오리궁뎅이


 

주말에 가면 북한산 등산 다녀온 사람들로 바글바글 해서 웨이팅이 기본 1시간인 찐 맛집으로 유명해요!

다행히 집 근처라 저희는 사람 없는 시간에 가서

여유롭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가장 유명한 오리 주물럭을 주문했어요

감자 버섯 등 푸짐한 재료들과 함께 등장!

밑반찬도 완전 제 스타일!

특히 상추랑 버무러져 나온 콩나물 넘 맛있어요

여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편해요!

 

어느정도 익고나면 이렇게 부추를 듬뿍 넣어줌다

오리가 거의 다 익어갈 즈음, 가운데에 김치와 치즈 그리고 계란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조리가 끝나면 먹느라 정신이 없어요

젓가락 전쟁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게 정말 맛있는 음식 먹을땐 다들 말이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저 포함)

 

그리고 역시 주물럭의 꽃은 볶음밥!

오리 고기를 거의 다 먹으면 오리 기름에다가 볶음밥을 만들어 주시는데, 이 볶음밥도 진짜 맛있다구요!

역시 찐맛집답게 언제 가도 항상 맛있는 오리 주물럭이었어요, 북한산 등반하시구 몸보신으로 추천함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