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랜드하얏트 서울 조식 이용후기 (가격정보)

반응형
 

그랜드하얏트 서울 조식 "더테라스" 이용후기

 

사람이 많은 주말 조식이라 저와 남편은 아침일찍

조식을 먹기로 해서 오전 6시 30분에 다녀왔어요,

가격은 인당 55,000원이었어요.

저희는 아침 일찍 간 덕분에 창가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새벽에 가서 뷰가 전혀 안보였었는데 점점 해가 뜨더니

저 멀리 롯데 타워가 선명하게 보이기 시작했어요

전날 밤까지도 룸서비스로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식욕이 거의 제로인 상태였는데 막상 음식을 보니

이것저것 다양하게 있어서 점점 식욕이 생기더라구요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고 조식 답게 가볍게 먹을 만한

음식들도 많아서 오히려 고르기 힘들었어요

브런치 메뉴로 먹기 좋은 계란 요리가 다양했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오믈렛을 못 찍은게 아쉽네요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스페니쉬 오믈렛 느낌이었어요

 

그 외에 소시지도 고기 종류에 따라 있었구요

 

그랜드하얏트 서울 조식엔 요거트에 넣을 토핑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블루베리 요거트와 뮤즐리의 조합이 맛있었어요 :)

평소 보리 샐러드를 좋아해서 가져와 봤는데

갠적으로 보리 샐러드는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저의 아침일찍 눈뜨먹 음식은 쌀국수 였습니댜

음식 이것저것 보고 있었는데 셰프님께서

쌀국수 하나 드릴까요? 라고 하셔서 받아왔어요

다음날 해장국으로 추천해요 ㅎㅎ

남편은 북어국 먹었는데 해장국으로 딱이래

한식 코너에는 해초 콩국수랑 두부 김치 등

느끼함을 잡아주는 음식들도 많았어요

음료는 수박 주스 오렌지 주스 등 다양하게 있었고

커피는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려 먹을 수 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직원 분께 요청하면 주시구요

 
 
 
 

그랜드하얏트 조식먹으러 일찍 오길 잘했다 싶었던 순간

아침부터 정신없이 내려와서 먹었지만

이렇게 해뜨는 전경을 보니 너무 좋았어요

 
 

해뜨는 거 보면서 소화시켰다가 다시 먹기

저 볶음면도 맛있고 만두도 맛있었어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조식 베이커리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베이커리 코너

크로아상 베이글 와플 팬케이크 등등

빵순이는 여기에서 이것저것 다 먹어 봤어요

베스트 픽은 역시 팬케이크에 땅콩버터 조합 :)

저 멀리 롯데타워를 보니 아직 한번도 안 가봐서

조만간 가볼 예정이에요 :)

이렇게 앉아 있으니 브런치 먹는 느낌 제대로에요

 

마지막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일출 보기

그랜드 하얏트 조식 먹으며 여유롭게 브런치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넘넘 추천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