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브런치맛집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앤드트리 도산점

반응형

 

ANDTREE

압구정브런치맛집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앤드트리

 


 

주말에 친언니와 함께 도산공원 브런치 먹으러

앤드트리어 다녀왔어요. 앤드트리는 예전에 아는 분

포스팅 하신 걸 보고 꼭 한번 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이번에 다녀왔답니다. 앤드트리 위치는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갤러리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주말에 기분내러 오기

딱 좋은 곳이에요. 주말 오후 쯤 방문하니 단체로

오신 분들도 계시고 모임하기 좋아보였어요.

저흰 앤드트리의 시그니처 좌석에 앉았구요.

주말이라 예약을 미리 하고 갔는데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먹기 좋았어요.

앤드트리 오기 전에 이 좌석보면서 앉아보고 싶었는데

마침 이 자리로 안내해 주셔서 넘 좋았답니다!

앤드트리 메뉴 및 가격

가성비 좋은 압구정브런치맛집

 

저흰 아침을 안 먹고 왔기 때문에 거하게 브런치를

먹기로 했어요. 앤드트리 브런치 메뉴로는 간단한

메뉴부터 배불리 먹을만한 메뉴들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정했답니다.

앤드트리의 메뉴에는 아보카도를 주 재료로 많이

쓰길래 저희도 궁금해서 아보카도가 들어간 샐러드와

베이컨 스테이크, 화이트 라구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앤드트리 메뉴판은 테블릿으로 한 눈에 보기 편하구요.

음식 사진까지 디테일하게 볼 수 있어서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 지랑 양이 얼마나 되는 지 가늠할 수 있어요.

 
 

주류도 다양하답니다. 유기농 오렌지 쥬스

노아당근생강 쥬스를 주문했어요.

압구정브런치맛집 앤드트리는 프라이빗룸이

따로 있어서 단체모임 갖기에도 좋고 좌석이 다양한

편이라 주말에 오셔도 붐비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앤드트리오면 이 자리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한 장 건졌답니다 껄껄.. 캡슐같은 의자가

너무 편안하고 쏙 들어가는 크기라 안정감있어요 ㅋㅋ 

 

 
 

저희가 주문한 유기농오렌지쥬스와 노아당근쥬스.

이쁜 아이스잔이랑 함께 주셔서 이쁘게 따라 마시기

좋구요. 두 음료 다 맛있었어요.

AVOCADO MANGO SALAD

아보카도 망고 샐러드

22,000원

요새 망고홀릭인데 앤드트리에서 아보카도망고샐러드를

판매해서 주문해봤어요. 기대이상으로 비주얼부터 너무

먹음직스러웠던 샐러드에요. 위에 리코타치즈가 있고

망고와 아보카도 듬뿍 올라간 샐러드에요.

리코타치즈는 진짜..잘하는 곳에서 먹어야 맛있는데

앤드트리 리코타치즈는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요거

먹으러 또 가고 싶음ㅠ..아보카도로 만든 요리가 많아서

아보카도요리가 궁금했는데 와..여기 아보카도 맛집이네요.

접시에 덜어먹어도 너무 이쁘게 플레이팅 되더라구요.

안에 들어간 망고도 정말 너무 맛있구요. 제가 먹은

샐러드 중에 베스트3에 들어갈 정도로 맛있었어요.

SMOKED BACON

수제베이컨과 감자퓨레

32,000원

늦은 아점을 먹으러 가서 저흰 배불리 먹을만한

메뉴도 주문했는데요, 수제베이컨과 감자퓨레가 들어간

스테이크 메뉴로 엄청 커다란 베이컨이 나온답니다.

처음에 비주얼보고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 갔는데

와..이거 먹자마자 입에서 감칠맛 장난 아님..

 

베이컨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면 되구요.

마치 스테이크 먹는 느낌이라 색다르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메뉴의 화룡점정은 김치라고

생각해요. 베이컨만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데

밑에 감자퓨레랑 김치랑 함께 먹으면 최고에요.

WHITE RAGU PASTA

화이트 라구 파스타

22,000원

앤드트리의 추천메뉴인 화이트 라구 파스타에요.

저희도 가장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였는데 역시나..

냄새부터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면은 엄청 넓고

양념이 고루고루 잘 배서 너~무 맛있어요

 
 

화이트 라구 파스타 안에는 부드러운 한우살과

유기농 야채가 들어가구요 캐슈넛도 들어있더라구요.

견과류랑 파스타 조합은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해서

먹는 내내 정말 행복하게 먹었어요.

크림소스에서 트러플 향도 가득~나구요.

넓은 면 파스타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맛있게 먹은 메뉴였어요. 다음에도 이 메뉴는

또 주문하지 않을까 싶네요. 메뉴가 하나하나 다 맛남..

브런치 메뉴로 좀 많이 시킨감이 있지만, 둘이서

다 먹었을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훌륭해서 여긴 도산공원 브런치 먹으러

또 방문할 거 같아요. 그정도로 찐 맛집이에요 :D

 
 

앤드트리 문 앞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있구요~

기대하고 간 곳이었는데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도산공원 브런치 맛집이었습니당. 담에 또 올거에요.

2/3층에는 갤러리도 운영하고 계신다니 도산공원

데이트로 브런치먹고 갤러리가면 딱 좋을 거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