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신여대 작업하기 좋은 카페, 꽁상뜨레

반응형

이번 주말엔 남편과 함께 성신여대 카페, 꽁상뜨레에 다녀왔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신상 카페다 :) 아마 입소문 타면 금세 많은 사람들이 올 것 같은 느낌!

한성대 카페, 꽁상뜨레 외관

외관에서 느껴진 첫인상은, 망리단길에서 자주 보던 느낌의 빈티지한 카페였다. 개인적으로 이런 감성 너무 좋아해서 외관 보자마자 여긴 찐 커피 맛집이다 싶었음

카페 들어서자마자 분위기에 너무 놀랐다. 최근 간 카페들 중에 가장 고급스러웠고 성신여대에 이런 카페가 들어오다니, 너무 신기했다.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카페라니, 갤러리 카페 분위기가 물씬 나는 개성 있는 카페였다.

 

아이패드에 음료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사진이 함께 있어 메뉴를 선정하는데 어렵지 않았다.

인테리어가 독보적, 모든 것이 작품으로 느껴졌다.

공부하기 좋은 카페로,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 손님들이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게끔 해놨다.

벽에 붙어있는 스피커로 너무 시끄럽지도 조용하지도 않은 소리에 공부하기 좋은 음악이었다.

자리 중앙에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작품으로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작품이었다. 우리 자리 건너편에는 어머님과 딸이 각자 공부와 독서를 하시는 것을 보았는데 정말 보기 좋았다.

남편이 주문한 음료는 아인슈페너, 위에는 옥수수 가루 같은 가루가 올라가 있었고 부드러운 크림과 커피의 조화로 한입에 호로록 마시기 좋았다.

내가 주문한 인디아누드, 음료라기 보단 아이스크림에 가까웠고 아이스크림 위에는 옥수수 가루가 올라가 있는데 이게 참 맛있더라!

음료마다 각자의 이름이 있고 하나의 작품처럼 나오는 것이 인상 깊었다. 마치 이곳의 모든 것은 다 작품이요 하는 느낌.

아이스크림을 한입 먹는 순간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다. 결국 우린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궁금해서 주문했다.

원두는 고소한 것과 산미있는 것으로 고를 수 있고, 우린 산미 있는 것으로 주문했다. 톡 쏘는 산미에 여기 정말 커피 제대로 하는구나 싶었던, 아주 맛있는 커피였다.

우리가 먹은 음료들, 가운데에 원을 보면서 집중하면서 먹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은 음료 다 맛있어서 딱 한가지 제일 맛있는 음료를 고르기 어려울 정도다.

집 근처 성신여대에 이런 멋스러운 카페가 생기다니, 앞으로 입소문 나면 사람들이 지금보다 훨씬 많아질 것 같다. 감성 사진 찍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기에 성신여대에서 이보다 좋은 곳은 없을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