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알볼로피자 쉬림프핫치킨 골드 피자, JMT 리얼후기!

반응형

부모님이 우리 집에 놀러오신 날

평소 피자를 좋아하는 아빠를 위해 피자를 주문했다

알볼로피자 쉬림프핫치킨 골드

피자알볼로 미아길음점

 

피자알볼로 미아길음점

주문한지 40분 만에 피자 도착!

다행히 엄마아빠 오신 시간에 맞춰 도착했다

오오 요새 핫한 배우 송강님

얼굴 열일 하시네 :D

우리가 주문한 피자는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

날개피자랑 엄청 고민하다가

왠지 우리집은 매콤한 피자를 더 좋아할거 같아

쉬림프핫치킨 골드피자를 주문했음

 

피자만 먹으면 섭해서

치즈오픈 스파게티도 주문했다

오랜만에 먹는 치즈오븐 스파게티에 눈 돌아감

윙&봉 10조각

치즈오븐 스파게티로도 부족해서

윙&봉 도 주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파티다!

크으 보기만해도 군침이

사진 열심히 찍는데 부모님 배고프다고

얼른 찍으라함(블로그 써야 된다규..쭈굴)

토핑이 어마어마해서 먹는내내 즐거웠다

부모님도 알볼로피자 처음 드시는데

너무 맛있다며 일산에서도 시켜 드신다 함ㅋㅋㅋ

알볼로 피자 좋았던 점은

피자 조각이 너무 크지 않다는 점!

평소 피자 먹는걸 사실 부담스러워 하는데

알볼로 피자는 요로코롬 조각이 다양해서 더 좋았음

(배가 부를 땐 작은 조각 먹으면 개꿀)

 

4인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