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혜화 맛집, 육식주에서 JMT 고기 먹었어요!

반응형
혜화 고기 맛집, 육식주

혜화삼겹살 / 혜화맛집 / 대학로고기집

 

혜화 1번 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건너편에 위치

찾기 쉽게 골목길 앞에 큰 간판이 있음!

대학로고기집 / 대학로삼겹살

저번에 왔을 땐, 바 테이블에서 혼자드시는 손님도 계셨었음.

내부가 밝고 테이블간 거리도 있어서 좋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가게가 깔끔하다는 점!

(냄새가 옷에 안 배도록 스툴 안에 넣을 수 있음)

메뉴는 목살 / 삼겹살 / 등겹살 / 항정살

이번이 재방문이라 항정살 빼곤 다 먹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언니랑 둘이 와서 목살이랑 등겹살을 주문!

 

밑반찬도 다양해서 아주 맘에 듦 :D

특히 저 대파 장아찌가 존맛이다!

육식주 시그니처 메뉴, 목살

 

혜화 맛집 육식주의 최고 서비스는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신다는 점 :)

친언니랑 오랜만에 만나서 정신없이 떠들었는데

어느새 고기가 다 구워져 있었움..

목살 사랑해요

고기 육즙이 입에서 팡

시그니처 메뉴답게 목살 입에서 살살 녹음

 

첫 고기는 소금만 찍어먹는 게 국룰

명이나물이랑 대파랑 같이 먹어도 존맛!

등겹살도 저번에 왔을때 먹어보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추가로 주문했다!

등겹살 꼭 드시길..항정살과 목살의 중간맛?

부드러우면서 쫄깃한..핡..

그리고 삼겹살!!!!!!!!!!!

오픈한지 얼마 안 됐을 때 언니네랑 넷이 왔었는데

그때 넘 맛있게 먹어서 사진 찍어 놨던고임..

여긴 사람들 많이 델꼬 와야됨

(그래야 모든 부위를 먹을 수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돼지런 제대로 함

사이드로 비빔냉면 주문해서 등겹살이랑 먹으니

행복함댜,,저는 배부른 돼지가 되었거든여,,🐷

 

혜화 육식주 고기 너무 맛있어요! 회식 장소 /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