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랜드하얏트 서울 애프터눈티 딸기뷔페 다녀온 후기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애프터눈티

딸기뷔페 이용 후기

남편과 얼리 체크인을 마치고 대략 20일 전에

네이버로 예약해 두었던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애프터눈티 #딸기뷔페 이용하려고 1시 30분에 왔다

우린 2명이라 3-4인이 앉는 창가자리에는 못 앉았고

연주가 진행되는 곳 바로 앞으로 안내 받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애프터눈티 #가격

1월 말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에서

딸기뷔페를 하는데 인당 50,000원이다

자리에 앉으면 커피와 차 중에 고를 수 있고

둘 다 마실 수는 없게 되어 있음

(커피를 주문하면 리필 시 커피만 가능)

그래서 우리는 커피 1 / 차 1 이렇게 주문했다

1시 30분에 도착했을 땐,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음식을 담고 있었고 이때 장갑은 필수로 착용!

이미 음식들이 많이 가져간 상태라 빈 음식도 있었다

그래도 다시 채워주셔서 하나씩 다 먹어볼 수 있었음


 

그랜드 하얏트 서울 딸기뷔페 음식들

 

푸아그라 타르트와 치킨 뭐였는데 기억이 안남

핑거푸드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였고 맛은 쏘쏘

아무래도 딸기가 메인이다보니 웬만한 음식들엔

기본적으로 딸기가 들어가는 것 같았다

 

와인 안주로 어울릴 거 같은 음식들도 있었고

치즈와 각종 곁들여 먹을 견과류들도 많았다

 
 

요 두 음식은 내 베스트 픽이었음!

미트파이랑 아란치니였는데 맛나도라

(남편도 아란치니는 2번 먹음)

 
 

샌드위치도 맛있었는데, 연어는 내 스탈 아님

크림치즈와 같이 먹는 건데 연어가 비릿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사탕도 있었다!

난 사탕을 안 좋아해서 따로 먹어보지는 않았음

 
 

내가 좋아하는 초코 쿠키도 있고

떡 같이 생긴것도 사실은 카스테라 같은 빵임!

 

우리가 가져온 음식들, 딸기뷔페라 음식들

대부분 딸기 들어있는건 당연하고 생딸기도 있음

내가 주문한 차는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였는데

음식과 잘 어울리는 아주 깔끔한 티였다

역시 메인은 딸기 애프터눈 티

트레이는 각 테이블 마다 하나씩 갖다 주시는데

비주얼이 이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다 :)

 

하나씩 손으로 집어먹기 딱 좋은 사이즈였고

모두 딸기가 들어가서 상큼한 디저트였다!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디저트라 달달하기도

엄청 달달하고 모양만큼 맛도 있었다

역시 메인이 제일 이쁘고 맛있음

겉은 모두 초콜릿으로 만들어져 있고 안에

딸기 무스 같은 것이 들어있는데 상큼상큼

갠적으로 오른쪽의 쿠키가 제일 맛있었다

마지막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우린 하얀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안에는 딸기 아이스크림이 달지 않아 맛있었다

라떼 맛은 진짜 내 스타일 아니었음(ㅠ)

시나몬을 원래 안 좋아해서 쓴맛이 느껴졌음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맛있었는데 아쉬웠다

 

 

총평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배부르게 먹었고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쯤 와보는 것을 추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창밖으로 보이는 뷰도 좋고

갤러리 분위기는 압도적으로 좋아서 또 오고 싶음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애프터눈티 딸기뷔페

나름 만족했던 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