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추천, 보토 에어프라이어 14L

반응형
남편 친구들이 집들이 선물로 사준,
보토 에어프라이어 14L 사용 후기


이사오고 남편 친구들이 놀러오게 되었는데, 필요한거 없냐고 물어보셔서 냉큼 보토 에어프라이어를 말씀 드렸더니 요로코롬 이쁜 흰색 보토 에어프라이어를 선물해 주셨어요 :D

선물받자마자 어찌나 이쁘던지, 저희 집 인테리어에도 너무 잘 어울리고 이제는 절대 없어선 안될 삶의 질 상승 템이에요!


에어프라이어 통삼겹


에어프라이어가 갖고 싶었던 이유는, 통삼겹을 해먹고 싶어서 였답니다. 가끔 친구들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는걸 보곤 내심 부러워하기도 했는데요, 꼭 필요한가? 싶기도 해서 고민만 했었어요.


하지만 막상 있고보니, 그동안 에어프라이어 없던게 억울할 정도! 너무너무 요긴하게 잘 쓰고 있어요.


주말에 남편이랑 요리도 하고 친구들이 집들이 놀러오면 이것만큼 좋은게 없더라구요(고기는 항상 옳다!)


두 명이서 먹기엔 너무 많은 양의 치킨


그리고 또 한 가지 좋은 점은, 전날 먹다 남은 튀김류들을 다시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거에요!



저는 치킨을 참 좋아하는데 항상 먹다보면 도중에 질려서 다 못 먹는 경우가 많아요, 이럴땐 다음 날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7분 돌리면 다시 처음의 치킨 상태로 돌아가요! 왜 이걸 진작 안샀나 싶다니깐요 ㅋㅋㅋㅋㅋㅋ

선물로 받아서 더더욱 좋았던, 보토 에어프라이어! 집들이 선물로 적극 추천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