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보르딘콜드브루 카페, 집들이 선물 추천해요!

반응형

같은 연구실 선생님이 실험 도와줘서 고맙다구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감동감동)

보르딘콜드브루 카페

집들이 선물로 추천!

센스있는 선생님의 선물 :D

이렇게 감동을 주시면 어찌하오!!!!

 

 

보르딘콜드브루 카페는 집에서 편하게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게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친절하게 패키지 안에 콜드브루 레시피도 들어있어요

선물 보내준 선생님은 콜드브루에 탄산수랑 같이 마시면 마치 흑맥주 먹는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술찔이인 저에게 딱 맞는 조합)

 

빨주노초파남보, 패키지 정말 이쁘죠?

선물용으로 너무너무 좋은 거 같아요!

 

택배로 받은 순간부터 고급스러운 포장에 놀랐다는

한 손에 딱 들어가는 미니미한 사이즈로

요거 하나에 물 150ml 만 넣으면 끝이에요

 

이제 본격적으로 홈카페를!

마침 저희 부모님이 놀러오셔서 함께 마셨어요 :)

요로코롬 물에 얼음 동동 띄우고

하나 다 넣으면 끝!

보통 손님들 오시면 커피 하나하나 캡슐로

내리느라 시간도 오래걸리고 귀찮은데

이렇게 물과 얼음만 준비하고 각자 취향에 맞게

넣으면 끝이라 손님 맞이용으로도 좋더라구요!

 

저희 부모님이 너희집엔 뭐이리 특이한게 많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선생님 덕분이죠 :D

보르딘콜드브루 카페 완전 추천해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