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눈이 부셨던 2022 서울 빛초롱축제

반응형

서울빛초롱축제 다녀온 후기
2022 서울 빛초롱축제

 

 

남편과 오랜만에 청계광장에 왔는데,

마침 서울빛초롱축제 준비로 크리스마스트리가

이미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아주 큰 대형 트리라

크리스마스에 사진찍으러 오기 좋은 곳이에요.

 
 

아직 크리스마스트리에 불이 켜지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남편이랑 청계광장 온 김에 커피를

마시고 다시 야경을 보러 왔답니다.

 

서울빛초롱축제 운영기간

2022. 12. 19 (월) - 12. 31 (토)

점등시간: 18:00 - 22:00

근처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해가 완전히 진 오후 6시 30분 쯤에

청계광장에 다시 왔어요. 서울빛초롱축제

점등시간은 오후 6시-22시까지에요.

 

1. 청계광장 가는 길

(마호가니카페에서 - 청계광장 가는 길)

 
 

청계광장 가는 길 다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크리스마스 트리와 청계천 폭포를 담을 수 있는

곳이라, 여기서 사진 찍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청계천 크리스마스트리 근처에는 사람들로

가득해서 우선 저는 폭포가 있는 곳으로 내려와

사진을 찍었어요. 아직 서울빛초롱축제가 완전히

오픈하지 않은 시점인데도,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으니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2. 트리 뒷면 샷

서울빛초롱축제의 트리는 앞 뒷면이 있는데,

여기는 뒷면이에요. 앞면에는 달 모형이 있어욥.

뒷면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정면보다 인기가

덜해서 사진찍기에는 더 수월했답니다.

뒷면이 더 귀여운 느낌

 

 

3. 트리 정면 샷

 
 

여기가 청계천 크리스마스 트리 정면이에요.

달 모형이 있고 '희망의 빛' 이 있답니다.

여기가 제일 인기있는 메인 포토존이라,

사진찍으려면 줄서서 찍어야 했어요.

 

 

4. 트리 주변 포토존들

제가 유일하게 작년에는 서울 빛초롱축제에

오지 못했는데, 작년 크리스마스 트리사진이

걸려있는 거 같아요. 작년에도 귀여웠네요 :)

 
 
 

곳곳에 귀여운 오너먼트 조명과 찍는

포토존도 있어요. 저는 여기가 특히 이뻤어요.

뒤로 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잘 어울리네요.

 
 

귀여운 호두까기 인형도 있고요.

아직 녹지 않은 눈과 함께 찍기 좋아요 :)

바닥에는 별 조명들도 있어요.

금색 조명이랑 은색 조명이 곳곳에

있어서 원하는 별들과 함께 사진찍기 좋아요.

 
 
 

그리고 이글루까지 ㅎㅎㅎㅎ

겨울 분위기를 자아내는 조형물들이

곳곳에 있어서 사진찍는 재미가 솔솔~

서울 빛초롱축제 아주 재밌어요 :)

뒤로는 이렇게 또 멋진 성벽 조명이 있고요.

크리스마스에 청계천 오셔서 서울빛초롱축제

꼭 즐겨보시길 추천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