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 맛집 애슐리퀸즈 종각역점 딸기축제 다녀왔어요!

반응형

서울 종각 맛집 애슐리퀸즈 종각역점

 

영업시간
평일 11시 - 21시, 주말 11시 30분 - 21시

저는 이번에 종로타워에 위치한 애슐리퀸즈 종각역점에

다녀왔는데요, 애슐리퀸즈에서 지금 딸기축제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다녀왔어요!

 

딸기축제 기간은 1월 20일부터 3월 중순까지

종로타워로 들어가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바로 보이는 애슐리퀸즈 종각역점

 

딸기축제 모두 모여라

딸기 요새 엄청 비싼데 맘껏 먹을 수 있다니

딸기만 먹어도 어느정도 뽕 뽑을 거 같다는 ㅋㅋㅋ

 

저희는 상품권이 있어서 직원분을 호출했어요

요새는 선불로 결제하고 뷔페를 이용하더라구요

 
 

저흰 네이버로 예약하고 왔기 때문에 예약석

따로 마련해 주셨구요, 좌석이 넓어서 맘에 들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뷔페 이용에 위생장갑은 필수!

양손 다 착용해야 되구요 마스크도 잊지 마세요

 

애슐리퀸즈 종각역점에는 음식 가짓수가 정말 많았어요!

딸기축제 때문에 왔지만 다른 음식들에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초딩입맛인 저에게는 애슐리퀸즈가 딱이라는 ㅋㅋㅋㅋㅋ 

 

중식도 엄청 다양하고 반대편에는 한식도 있어요

중식먹다가 느끼해지면 한식으로 달래주긔

마파두부 중국식볶음밥 등등 완전 내스탈이야

 

 
 

애슐리퀸즈하면 그릴맛집 아닌가유

 

스테이크도 즉석에서 구워주시는데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저는 스테이크는 다른 사람이 가져온걸로 대신 먹었다는 ㅋㅋㅋㅋ

그래도 나머지 고기들은 항상 따듯하게 유지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분식들도 한가득!

김말이튀김이랑 치킨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애슐리퀸즈가 치킨 맛집이라던데 사실인듯​

 

 
 

​초밥도 엄청 종류가 다양했는데

전 초밥을 별로 안 좋아해서 하하하 

 


 

딸기 축제는 바로 요기-!

생각보다 딸기 축제 규모가 작은 편이라

당황하긴 했으나, 자세히 보면 아주 알차더라구요!

 
 

브라우니 딸기 케이크부터 딸기 초콜릿 등등

딸기와 관련된 디저트들이 한가득이라 밥 먹고

디저트로 배 채우기 아주아주 좋더라구요!

 

요거 옆에는 생따릭도 있어서 옆에 있는 초코분수에

초콜릿 듬뿍 찍어먹으면 맛있다눈 달달구리~

 
 
 

딸기 쿠키랑 딸기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맛있음

딸기로 만든 디저트가 너무 많아서 하나씩 다

먹어보려 했는데 결국 다 못 먹었어요(ㅠ_ㅠ)

 
 

게다가 와플 & 크로플 해먹는 기계까지 있어요!

이게 진짜 신세계 였다는 ㅋㅋㅋ 크로아상 생지가

엄청 미니미하게 있어서 저흰 4개씩 구워 먹었어요

 

기계 옆에는 타이머도 있어서 적당한 굽기로

쉽게 만들 수 있고 발라먹기 좋은 생크림에

특히 바닐라 크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헤헤 요로코롬 저희가 만든 크로플!

누가보면 크로플 먹으러 온 사람들

애슐리퀸즈 종각역점 간만에 방문해서

배불리 먹고 왔어요! 딸기축제 구성도 알차고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었슴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