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의도 호캉스 하기좋은 콘래드서울 투숙후기

반응형

 

 

여의도 호캉스 하기좋은

콘래드서울 투숙후기

 

연말은 가족과 함께 콘래드 서울에서

가족호캉스를 하기로 했어요. 서울에서

가족호캉스 하기좋은 곳을 알아보다가

퀸베드 2개가 함께 있는 콘래드서울로 예약!

생각보다 퀸베드 2개가 같이 있는 넓은 방

몇 없어서 방을 2개 잡아야 하나 싶었는데,

콘래드서울 디럭스룸엔 퀸베드 2개가 있어요.

가족 중에 제일먼저 도착한 제가

체크인 시간인 오후 3시에 딱 맞춰서

체크인을 먼저 했어요. 일요일이라 그런지

로비엔 사람들로 가득찼더라고요. 줄서서

체크인을 해야했는데 금방 할 수 있었어요.

1층 로비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고

그 옆에는 카페 10G가 있답니다. 콘래드 오면

종종 들렀던 카페인데, 크로아상 맛집이에요.

콘래드서울 디럭스룸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27층이에요.

아주 넓은 디럭스룸으로 퀸베드 2개가 나란히

있어서 가족호캉스 하기 좋은 방이랍니다 :)

방이 기대이상으로 정말 넓어서 성인 4명인데

충분히 넓은 방이었어요. 넓은 테이블도 있고

콘센트도 넉넉해서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티비 옆에는 미니바가 있고요.

미니바에는 와인잔이랑 머그잔

그리고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과

작은 사이즈의 술들이 있어요. 미니바

아래에는 냉장고가 있습니다.

 
 
 

테이블에 의자는 하나만 있고요.

간이 의자 신청 요청하면 갖다 주시는데,

저희는 너무 늦게 요청해서 그런지 간이의자가

이미 다 마감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저흰 커피

마실 때 침대 옆에 있는 소파에 앉아서 마셨어요.

저희 방은 시티뷰였고요, 바로 앞에 건물이

떡하니 있어서 좀 당황스럽긴 했지만,

자동 블라인드와 커튼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블라인드는 침대 사이 탁자 위에 있는

컨트롤러를 활용해서 자동으로 내릴 수 있어요.

 
 
 

소파가 푹신푹신해요.

여기가 제일 아늑한 공간이랍니다.

앉아서 시티뷰 보면서 커피 마시면

아주 힐링되는 곳이었어요.

화장실

화장실은 샤워실과 변기가 분리되어 있고요.

세면대가 2개라 4인가족호캉스에도 좋아요.

세면대에 리모콘이 있어서 '뭐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거울로도 티비를 볼 수 있더라구요.

 
 

욕조에 물 받아놓고 목욕하면서

영화볼 수 있는데, 단점은 티비 화면이

크지 않고 욕조에서 바라보면 파랗게

나와서 화면을 보긴 힘들더라고요.

 
 

 

콘래드서울 디럭스룸에는 욕조가 있어요.

어메니티는 바이레도 제품들이에요.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맘껏 쓸 수 있고요.

향이 너무 좋아서 하나 사고 싶더라구요.

 
 

화장실에는 '매직글라스' 라는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누르면 욕조에서 씻을 때

가릴 수 있는 가림막이 나옵니다. 

 
 

욕실에는 가글이랑 치약칫솔도 있어요.

가글 있는 곳은 여기가 처음이라 신기했음.

이날 이후로 가글이 넘 좋아져서 가글하는고

하나 장만했어요.

 

화장실이 미닫이 문으로 되어있는데,

화장실 문을 닫으면 옷장을 열 수 있답니다.

옷장사이즈가 크고 옷걸이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외투 보관하기 편리했어요.

 
 

층마다 미니크리스마스 트리가 있고요.

엘리베이터는 6대가 있는데, 연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서 엘리베이터가 조금 느렸어요.

그래도 곳곳에 다른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좋음.

콘래드서울 카페 10G

 

1층에는 콘래드 10G 카페가 있어요.

이날은 조식먹고 아침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체크인 했던 날엔

사람들로 가득차서 자리가 아예 없었어요.

 
 

 

 
가족끼리 호캉스하기 좋았던 여의도호텔
콘래드서울 내년에도 또 오려구요.
 
 
반응형